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남양주 맛집 베스트5

by 꼬마어른 2020. 11. 8.

남양주 맛집 베스트5

1. 오드리 

가장 먼저 소개할 남양주 맛집 베스트는 오드리입니다. 별내동에 있는 아시아음식 전문점 오드리는 월남쌈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별내맛집입니다. 가장 인기가 좋은 월남쌈 무한리필 메뉴 이외에도 24시간 이상 푹 우려낸 진한 육수가 일품인 양지차돌쌀국수와 매운양념과 해산물로 더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운해물쌀국수, 새콤달콤하면서 다양한 야채와 부드러운 소고기가 들어있는 분보싸오 등의 단품 메뉴들도 있습니다. 월남쌈 무한리필집답게 야채들이 신선하고 돼지고기, 오리고기, 소고기의 세 종류의 고기들도 모두 리필이 가능합니다. 함께 나오는 기본 쌀국수도 리필이 가능한데 국물이 굉장히 시원해서 해장용으로도 좋고, 야채를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도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함께 싸서 넣어주면 맛있게 잘 먹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맛집 베스트5

2. 초대한정식 

다음으로 소개할 남양주 맛집 베스트는 초대한정식입니다. 남양주 초입에 위치한 초대한정식은 한강뷰로 유명한 한정식집으로 본관과 별관, 카페테리아가 있어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한강뷰를 바라보며 예쁜 정원에서 티타임까지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젊은 사람들보다는 어른들과 나이드신 분들이 주로 찾는 한정식집인만큼 질기거나 딱딱한 음식이 없고 간도 세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초대정식, 친구상차림, 연인상차림, 은혜상차림의 메뉴가 있는데 친구상차림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친구상차림에서는 물김치와 호박죽, 샐러드와 해산물무침, 소고기찹쌀튀김, 궁중잡채와 코다리강정, 한방 닭구이 등의 메뉴들이 나오고 마지막으로 잡곡밥과 생선구이, 찌개가 나오는데 후식 과일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일회용 용기에 담겨 제공이 됩니다. 식사와 티타임 후 한강변 따라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남양주 맛집 베스트5

3. 김삿갓밧집

다음 소개할 남양주 맛집 베스트는 김삿갓밥집입니다. 평내동에 있는 김삿갓밥집은 쌈까지 25가지 이상의 찬이 나오며 모든 기본찬 리필이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한정식집입니다. 모든 음식을 김삿갓밥집에서 직접 만들고 참기름과 들기름도 시중에서 파는 기름이 아닌 방앗간에서 직접 짠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김삿갓밥집의 음식들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각종 반찬과 들기름, 고추장을 넣어 비벼먹는 비빔밥은 건강하면서도 정말 맛있는데요. 정성이 느껴지는 건강한 음식들과 착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남양주 맛집 베스트5

4. 프라움레스토랑

다음으로 소개하는 남양주 맛집 베스트는 프라움레스토랑입니다. 프라움레스토랑은 성처럼 생긴 외관이 굉장히 멋진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 앞에는 굉장히 큰 정원이 있고 탁 트인 한강뷰를 볼 수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세트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단품메뉴에 만원을 추가하면 스프와 샐러드,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는 편이었는데요. 특히 해물이 듬뿍 들어있고 면이 꼬들꼬들하게 잘 삶아진 해물크림파스타와 바삭하고 얇은 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진한 치즈의 풍미가 좋은 루꼴라 피자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프라움 악기박물관이 있는데 레스토랑 이용시에는 입장료가 50% 할인되어 식사 후 들러보아도 좋고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브런치를 15,900원에, 매주 화요일에는 파스타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남양주 맛집 베스트5

5. 방이편백 육분삼십 다산점 

마지막으로 소개할 남양주 맛집 베스트는 방이편백 육분삼십 다산점입니다. 편백찜과 샤브샤브가 주메뉴이지만 오징어무침회, 소고기덮밥 등의 식사메뉴도 있는 방이편백 육분삼십 다산점은 스페인 고급요리 하몽에 사용되는 스페인 이베리코산 흑돼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베리코 흑돼지는 걸어다니는 올리브라고 불릴 정도로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백찜 메뉴는 삼겹양지 부위의 소고기와 목살 부위의 돼지고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돼지고기를 추천합니다. 편백 안에 고기를 넣고 6분 30초를 쪄준다고 하여 방이편백 육분삼십이라는 가게 이름이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찜기에 고기를 증기로 익혀먹는 일본식 세이로무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얇은 고기를 굽지않고 익혀 먹으니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고 점심특선으로도 편백찜과 된장찌개, 공기밥을 9,9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728x90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