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by 꼬마어른 2021. 10. 12.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1. 강원도 인제 하늘그린캠핑장 

가장 먼저 소개할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인제 하늘그린캠핑장입니다. 2만평에 달하는 숲속에 위치한 하늘그린캠핑장에서는 솔봉골 숲 속에서 단풍이 물든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오염되지 않은 맑은 솔봉골 계곡과 낙엽송, 소나무, 잣나무 등 다양한 나무 그늘을 안락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데크간의 공간이 충분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힐링캠핑장이며 밤에는 많이 어두운 편이라 조명이 많을수록 좋고 불멍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https://coupa.ng/b8IJye

 

이즈휴 리모컨 방수형 건전지 앵두전구 줄조명 50구

COUPANG

www.coupang.com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2. 양양 우니메이카 캠핑장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양양 우니메이카 캠핑장입니다. 우니메이카 캠핑장은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캠핑장으로 애견동반이 불가능한데요. 다른 팀으로부터 민원이 들어오면 환불없이 퇴장 규정이 있을만큼 매너캠퍼들의 성지로 유명한 캠핑장입니다. 개수대와 화장실이 굉장히 깨끗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 않은 편이고 캠핑장이 전체적으로 조용한 편이라 힐링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3. 흥정계곡캠핑700

다음 소개할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평창에 있는 흥정계곡캠핑700입니다. 캠핑700이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흥정계곡캠핑700은 방송에도 여러 차례 나왔던 곳으로 맑고 청정한 계곡이 참 유명한 곳인데요. 계곡물이 꼭 얼음물같아 한여름 폭염에도 시원하다 못해 춥기로 소문난 캠핑장입니다. 깨끗한 계곡물만큼 화장실, 샤워실도 모두 깔끔하고, 매점에서 파는 아메리카노까지 굉장히 맛있는 캠핑장입니다. 

https://coupa.ng/b8IJl5

 

바다식객 캠핑용 모듬 새우 조개 구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4. 캄파슬로우

다음으로 소개하는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원주에 있는 캄파슬로우입니다. 천천히 그리고 즐겁게 캠핑을 즐기자는 뜻을 지닌 캄파슬로우 캠핑장은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느린책방과 나만의 조리도구를 만들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인 느린공방이 있어 휴식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기에도 좋은 캠핑장인데요. 한쪽에는 캠퍼들을 위한 솔트바가 마련되어 있어 질 좋은 향신료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많지만 그만큼 예약이 쉽지 않은 곳입니다. 

https://coupa.ng/b8IJTw

 

EXCELCUT 미국산 부채 시즈닝 스테이크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5. 숲속의아침 오토캠핑장 

다음으로 소개할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숲속의아침 오토캠핑장입니다.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숲속의아침 오토캠핑장은 에메랄드 빛이 감도는 계곡물과 소나무 숲속에서 진짜 쉼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인데요. 넓은 사이트 간격과 24시간 온수 공급, 마음껏 뛸 수 있는 방방이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좋은 캠핑장입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캠핑이라면 화장실이 걱정되기 마련인데, 최근 화장실과 샤워실 건물이 새로 지어져 쾌적하고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6 

6. 산으로캠핑장 

마지막으로 추천할 강원도 캠핑장 추천 베스트는 산으로캠핑장입니다. 홍천과 가평의 경계에 위치한 산으로캠핑장은 입구부터가 굉장히 좁아 정말 산으로 가는구나 싶은 캠핑장인데요. 서울 강동구에서도 1시간이면 도착하는 서울 근교 캠핑장이라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매점에는 직접 튀겨 파는 치킨이 있는데 주문을 하면 사이트로 직접 배달까지 해주고 치킨이 굉장히 바삭하면서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 오락기와 놀이기구, 모래놀이터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